Youth Center Times Issue 3 (March, 2015)


  temp_1428266991400.-968009715

 

예수님을 어떻게 기다릴 것인가? 최지호 목사

주님은 부활하셨습니다. 이 사건은 역사적 사실이 되었고,
부활하신 예수님에 대한 소식을 들은 사람들은 믿음이 확신이 더해져 갔습니다.
이제 부활의 믿음을 가진 사람들의 삶이 남아 있습니다.

어떻게 다시오실 예수님을 기다리고 있을 것이냐는 현실적인 문제가 남겨지게 되었습니다.

첫째로 준비된 삶을 살아야 합니다. 열 처녀의 비유가 있습니다.
다섯명은 기름을 준비하고 다섯명은 기름이 준비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나는 지금이라도 주님을 맞아할 수 있는 신앙생활을 하고 있느냐는 것입니다.
나의 예배는 하나님의 영광을 나타내고 있고, 말씀을 내것으로 삼고, 기도는 거룩하게 드리고 있느냐는 것입니다.
세상에 정신이 팔려있으면 예수님을 만날 기회를 놓치게 됩니다.

둘째로 열매가 있는 삶을 살아야 합니다. 달란트의 비유가 있습니다.
부활에 대한 믿음과 확신이 있다고 해서 삶이 저절로 잘 살아지는 것은 아닙니다. 열매는 피나는 노력입니다.
신앙생활은 십자가를 질 것을 각오한 열심과 헌신입니다.
그래서 세상이 부러워하는 열매가 아니라 하나님이 귀하게 여기는 열매가 있어야 합니다.
땅속에 파묻어 놓지 말고 삶과 최선을 다해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셋째 영적인 열매를 기대해야 합니다.
예수님이 부활하신 이후에 초대교회 사람들은 성령의 충만함이 있었습니다. 자신의 삶은 온전히 하나님께 맡기었습니다.
그래서 함께 나누고 돌보는 능력이 있었 습니다. 그리고 성령의 충만함을 받았고 누렸습니다.
세상은 우리를 구원할 수 있는 힘이 없습니다. 자신의 삶부터 하나님께 맡기고, 자녀들도 하나님께 의탁할 때에 하나님의 사람이 됩니다.
그러면 성령이 주시는 평안과 기쁨으로 날마다 예수님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temp_1428324583878.-1085106416

5월의 사역지 “프랜시스루이스 하이스쿨”

프랜시스루이스 모임은 학교교실에서 매주 금요일 모임을 갖습니다. Jay Jung Pastor께서 말씀과 예배로 인도하고 있습니다.
특별히 Jay Jung Pastor는 매주토요일 청소년 센터에서 사역자 교육 후원 프로그램으로 목회돌봄선교회 (담당:구미리암 교수)에서
목회상담교육을 받고 학생들에게 활용하는 사역을 감당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아이들을 심도있게 그리고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돌보는 귀한 사역의 모델을 세워가고 있습니다.
청소년센터에서는 3월부터 플러싱 고기부페 집에서 가장 풍성한 식탁행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프랜시스루이스 학생들은 고기를 마음껏 뜯고, 싶고, 맛보고, 즐기고…..행복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20150408_164809

진학진로상담사역
Wendy Cho 사역자께서는 4월달에도 3명의 학생을 2회에 걸쳐 진학 및 진로상담을 나누었습니다.
부모님들이 물을 수 없고, 대답할 수 없는 학교생활과 앞으로 자신의 진로에 대한 깊은 내용을 학생들의 입장에서 이해하고 나누는 시간입니다.
각 학생에게 45분~1시간 정도의 상담을 통해 미래를 설계하는데 큰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상담을 원하는 학생들은 미리 예약해서 스케줄을 받아야 합니다.
참고로 학부모님도 상담 하실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___ __

한동대 장순흥 총장 세미나 

한동대 장순흥 총장님께서 자녀들의 건강한 비젼과 꿈을 꾸고 이루도록 하기위한 자녀들의 노력과 부모의 역할에 관한 세미나를 뉴욕에서 갖습니다.
이번 세미나는 자녀와 소통의 문제, 그리고 어떻게 자녀를 건강한 크리스챤의 비젼을 가지고 삶을 살아가게 할 것인가에 대한 고민에 대한 해답을 제시하실 것입니다.
청소년에 관한 깊은 통찰력을 가지고 갈급한 한인 학생들과 가정이 바뀌고 삶이 바뀌게 될 줄 믿습니다.
또한 이번 여름학교의 취지를 설명해 주시고, 내년에 섬머캠프를 참석하기를 원하는 사람들에게는 확신을 갖게 될 것입니다.

장소는 한인들이 많이 거주하는 플러싱의 뉴욕충신교회(15311 Barclay Ave, Flushing, NY 11355, TEL 718-359-0040) 입니다.
시간은 6월 25일(목요일) 저녁 7시 입니다.

 

 

ISS_03 ISS_02

temp_1430864861951.-2027842522   

흠스(HMMS) 수료식

학교사역에 청소년 영적지도의 한 방법으로 사용하기 위해 8주간의 흠스교육 과정을 마치고
지난 4월 30일 플러싱“함께하는 교회”에서 수료식을 거행했습니다.
박시훈 목사, 최웅석 전도사, 박진호 전도사, 박연 사역자가 이날 수료했습니다. 풍성한 사역의 열매를 기대해 봅니다.

image

매주 사역자들이 모여 예배와 기도로 준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