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대 & 뉴욕청소년센터 국제여름학교


국제여름학교_전면_한국일보_확인1 (3)

주님이 주신 평안으로 문안드립니다.

 

기독교명문 한동대학교와 30여년 일관된 사역을 감당해온 뉴욕청소년센터(Korean Youth Center of New York)가
국제여름학교를 7월15일부터 8월1일까지 한동대학교 캠퍼스와 한국 전역에서 개최합니다.

세계 각국 학생들과 함께 참가하여 차세대 크리스챤 글로벌 리더의 꿈을 키우기 위해 국제관계와 법, 융합과학기술, 크리스챤 리더십에 관한 한동대 최고 교수진의 집중 영어강의와 Academic 프로그램이 한 주간 동안 캠퍼스에서 진행됩니다.

소수의 그룹활동을 통해 강의와 사업체 방문을 통해 배우고 체험한 공동 프로젝트를 제작하고, PPT를 작성해서 마지막날 발표회를 갖습니다. 이  과정을 이수한 학생들에게는 한동대총장 Certification이 발급됩니다. 각 그룹에는 한동대학생 Assistant가 배치되어 프로젝트를 이끌 뿐만 아니라 각 지역과 기업체 방문 등에 동반해서 안전과 지도를 책임집니다.

고국의 발전상과 한국인의 정체성 함양을 위한 포항지역의 현대자동차 포항제철, 서울지역의 대기업과 CJ Entertainment 등 기업방문, 통일전망대, K-Pop 댄스와 태권도 강습, 롯데월드, 민속체험 박물관, 음악프로그램 녹화참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특별히 크리스천 리더십 실천 프로그램으로 해남 고아원에서 2박3일간  영어성경학교를 우리청소년들이 직접 진행하게 됩니다. 봉사의 정신과 실천을 통해 헌신하며 사는 건강한 미래의 지도자를 육성하는 것이 목적입니다. 이를 위해 미국에서 사전 교육과 커리큘럼을 정하고, 매달 성경책을 보내는 영적교감과, 현지에서는 일곱 개의 숙소에서 함께 생활을 하게 됩니다. 이 과정 또한 관할 관공서의 Certification이 발급되고 Community Service Credit으로 인정됩니다.

* 대상: 9학년~ 대학생

* 1차 마감은 3월 13토 일이며, 여권복사본을 제출한 등록자에 한해 참가비 2500불입니다.

(항공료, 숙식, 관람입장료, 체재비 모두 포함)

* 2차 마감은 3월 말로 2750불입니다.(항공료 예약비용 증가 때문)

* 출발은 2015년 7월 15일 JFK 국제공항

 

뉴욕청소년센터(Korean Youth Center of New York)

대표: 양희철 목사

이사장: 김동우 장로

Executive Director : 최지호 목사

참가문의: 뉴욕청소년센터 대표전화 718-353-1388

ISA2015 Application Form 1